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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로케 만드는 작업 과정을 기록할거다.
- 폰트 교체 작업은 생략 -
1. 사용툴
UABEA - https://github.com/nesrak1/UABEA/releases |
2. 폰트 효과 관련 데이터는 material 타입에 들어있다.
1) UABEA를 실행시키고, 폰트 교체 작업을 한 assets를 열어본다.
2) 좌측 상단 View -> Filter 에서 material 타입만 볼 수 있도록 선택한다.
3) 그중에서 폰트 교체 작업한 폰트의 이름이 붙어있는 파일들을 볼 수 있다.

위의 예시를 보면, 폰트이름+SDF으로 표시된 파일이 총 4개인데, 그중 fallback은 비상용(?) 폰트 파일이라고 한다.
수정이 필요한 파일은 fallback을 제외한 나머지 파일들이다.
4) Export Dump
5) 수정

Export 한 파일을 연다.
TextureHeight, TextureWidth 밑에 있는 숫자를 내가 교체한 폰트의 Atlas Resolution에 맞춰 수정해주고 저장한다. 나머지 파일 모두 같은 작업을 하면 된다.
6) Import Dump
7) 저장
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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